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정역 동양라파크 모델하우스 주소

 

 

금정역 동양라파크 모델하우스 주소

 

 

금정역 동양라파크 아파트는 지하2층~지상29층, 8개동, 총 877세대로 구성되었습니다. 금정역 동양라파크 지역주택조합은 실수요자에게 선호도높은 25평/ 34평에 대하여 조합원 모집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금정역 동양라파크 모델하우스에서는 합리적인 분양가와 계약금정액제를 적용해 내집마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정역 동양라파크 모델하우스에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장점은?

PF금융비용, 시행사 이익 등이 없어 일반 분양아파트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주택청약통장 불필요, 청약경쟁순위도 관계가 없습니다.

 

 

 

 

교통환경으로는 지하철1호선 금정역, 서울외곽순환도로, 영동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주요도심 진출입이 편리합니다. 단지인근에는 이마트, 홈플러스, 산본제일병원, 군포시청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안심하고 통학할 수 있는 명문학군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앙공원, 군포시민 체육공원, 능안공원 등 자연환경이 풍부하여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고 지상주차공간을 지하화하여 안전합니다. 단지내에는 중앙광장, 어린이놀이터, 산책로 등으로 꾸몄습니다.

 

 

 

평면도 25평/ 34평

채광 및 통풍, 개방감 등이 뛰어난 명품단지로 배치하였고 공간활용성을 극대화시킨 신평면 설계가 적용되었습니다.

 

 

 

인테리어 살펴보기

넓은 실내공간을 활용해 개성넘치는 인테리어를 연출하였고 첨단시스템 도입으로 더욱더 편리합니다.